퍼블리

퍼블리

기술 스택
Laravel Node.js Koa.js AWS EC2 Vue.js Microservice Architecture React Native
회사 소개

지금까지 총 58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퍼블리는 기술을 통해 콘텐츠 시장을 혁신하여,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식 콘텐츠 생태계를 만들고자 합니다.

기존의 언론/출판 시장이 축소되는 가운데 사람들이 모바일을 통해서 콘텐츠를 소비하는 시간은 급증하는 반면, 모바일 콘텐츠의 대부분이 자극적이고, 재미를 위한 콘텐츠로만 채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읽는 콘텐츠'의 기획, 생산 및 유통 단계에서의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만들고자 합니다. 2015년 4 월에 법인 설립 및 시드 투자를 받고, 2016년 초 퍼블리(publy.co)를 런칭하여 크라우드 펀딩 형식으로 콘텐츠를 생산/판매하는 모델을 시도하였으며, 2017년에는 정기 구독 모델(멤버십 서비스)을 도입하였습니다.

2019년 2월 DSC인베스트먼트, 인터베스트, 옐로우독, 메디아티로부터 38억 원(누적 58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며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뉴스 서비스를 새로 준비하고 있으며 2019년 3분기 안에 서비스를 런칭할 예정입니다. 내 손으로 빠르게 스타트업을 성장시켜 보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투자 유치 기사 참고: https://platum.kr/archives/116369

채용 중인 포지션
회사 정보
퍼블리
퍼블리
  • 회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사원수
    11-50명
  • 투자
    58.0억
위치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29(M타워) 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