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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ication.LoadLevel("Game")

SceneManager.LoadScene(string)형식으로 변경하라는데......버전이 바뀐것. . .

1 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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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5.3 부터 새로 추가된 기능이군요.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추가 해주시고
SceneManager.LoadScene("String");
이렇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 spdragonjay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failzone : MonoBehaviour { void OnTriggerEnter(Collider collider) { if(collider.gameObject.name == "ball") { SceneManager.LoadScene("game"); }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private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안되요ㅠㅠㅠ
    spdragonjay―2018.09.26 14:15
  • spdragonjay
    컴파일은 되는데 작동을 안해요 어떡하져???ㅠㅠ
    spdragonjay―2018.09.26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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