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샥

stone 날아가기

stone이 정확히 ball의 시작위치까지만 가고 멈추네요.
해당 방향으로 계속 진행하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개의 답변
정찬형

강의의 코드는 MoveTowards함수를 이용하여 현재 위치에서 타겟의 위치까지 가는 방법인 데요.
다른 방법으로는 현재 내 위치에서 타겟의 위치를 향하는 벡터를 구하여 이동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Vector3 direction;
Vector3 target;

void Start()
{
    target = GameObject.Find("Ball").transform.position;
    direction = target - transform.position; // 방향 = 타겟의 위치 - 내 위치
    direction.normalized;

    GetComponent<Rigidbody>().velocity = direction * 5; // 5는 스피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유니티에서 오브젝트를 이동시키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이 방법외에도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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