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로 돌아가기
-

또 질문입니다!

멤버변수

int count = 0;

그리고 Update 메소드에서

출력을
count ++;

이렇게 하라고 써 있는데요.. 실습파일로 실행을 하면

1부터 10까지만 나오는데요

Update 함수 안에 있으면 계속 증가하는게 맞는건가요?
실습파일에서는 실행을 눌러보니까 10까지만 나와서요..
궁금해요..ㅠㅠ

작성중인 코드―UserCode.c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using System;
public class UserCode:MonoBehaviour{
    int count = 0;
    void Start(){

    }

    void Update(){
        int localCount = 0;
        count++;
        localCount++;
        //아래줄의 localCount를 count로 변경해서 실행해 보세요.
        Console.WriteLine(count);
    }
}
작성중인 코드―MainRunner.cs
1
2
3
4
5
6
7
//아래는 시스템 동작을 위한 코드입니다.수정하지 마세요
public class MainRunner{
  public static void Main(){
        MonoBehaviour mono = new MonoBehaviour();
    mono.RunMono();
    }
}
작성중인 코드―MonoBehaviour.c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Unity의 MonoBehaviour와 유사하게 동작하기 위한 코드입니다. 수정하지 마세요
using System.Reflection;
public class MonoBehaviour{
  public void RunMono(){
    UserCode userCode = new UserCode();    
    MethodInfo mStartInfo = typeof(UserCode).GetMethod("Start",
            BindingFlags.NonPublic | BindingFlags.Instance);
    if(mStartInfo!=null){
      mStartInfo.Invoke(userCode,null);
    }
    MethodInfo mUpdateInfo = typeof(UserCode).GetMethod("Update",
            BindingFlags.NonPublic | BindingFlags.Instance);
    if(mUpdateInfo!=null){
      for(int i=0;i<10;i++){
        mUpdateInfo.Invoke(userCode,null);
      }
    }    
  }
}
1 개의 답변
-

네 실습파일에서만 저런거에요.
유니티에서는 계속 증가합니다.

답변 쓰기
이 입력폼은 마크다운 문법을 지원합니다. 마크다운 가이드 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