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icon Valley Job Fair 2019

6 19 시간 44
접수 종료까지
접수   19년 08월 12일 09:00 ~ 08월 30일 23:59
전형   19년 08월 31일 10:00 ~ 08월 31일 12:00

지금, 실리콘밸리와 가장 가까워지는 법

세계 최고의 IT 인재들이 모이는 실리콘밸리. 그 거대한 움직임을 만드는 한 사람이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졸업 예정이거나 직후인 경우 인턴(Intern), 근무경력이 있는 경우 트레이니(Trainee)로 미국에서의 커리어를 시작해
정직원 전환의 기회까지 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나도 지원할 수 있을까?

현재 취업 준비 중이거나,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현직 개발자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는 아래의 두 유형을 살펴보세요.

  1. 인턴(Intern): 취업 준비생. 대학교 3학년 이상 or 취업 시작일 기준 1년이 지나지 않은 졸업생
  2. 트레이니(Trainee): 현직 개발자. 고등학교 졸업 후 경력 총 합이 5년 이상 or 학사 학위 취득 후 경력 1년 이상인 현직 개발자

위 조건과 더불어, 미국 비자(J-1) 발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아래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지원이 불가합니다.

  1. 국외 여행이 불가한 군복무자
  2. 이전에 J-1 비자를 발급받은 후 2년 간의 귀국 의무를 지키고 있는 분
  3. 기타 J-1 발급이 어려운 모든 경우

참여 기업

현재 총 10개의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이 본 프로그램을 통해 인재 채용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각 기업이 채용하는 포지션을 자세히 보려면 상단 탭의 '참여 기업 목록' 을 눌러보세요.

  1. BinaryVR

    대표 서비스는 Hyprsense(하이퍼센스)로, 컴퓨터 비전 기술과 VR, AR 등을 활용하여 실시간 얼굴 움직임을 감지해 캐릭터에 바로 적용하는 Hyprface 등의 핵심 프로덕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Chartmetric

    차트메트릭은 음악 빅데이터 분석 스타트업으로, 수많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흩어져있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특정 아티스트의 인기도나 앨범 발매 후 유저들의 반응 등을 효과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Harmonize Health

    하모나이즈 헬스는 IoT 기반의 건강 관리 서비스로서 원격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 건강 상태 리포트를 통해 나쁜 증상이나 징후를 빠르게 파악하고 의료진들이 적절한 조치를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주로 노년층,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4. Moloco

    모로코는 머신러닝 기반 광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서비스 운영사들이 주 고객입니다. 강력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들이 편리하게 유저를 모으고, 광고 성과가 최적화 될 수 있도록 도우며, 수익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5. OnKey

    온키는 자동차 스마트키의 기능을 어플리케이션에 모두 담아, 도어 오픈 락은 물론 블루투스를 통한 주차 위치 확인 등 차주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기본적으로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시스템을 더욱 확장해 차량 공유 서비스를 활성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6. RiderDash

    라이더대시는 차량 구매 이후 필수적으로 발생하게 되는 각종 경정비, 튜닝 샵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괜찮은 샵을 찾으려면 직접 하나씩 가보거나 각종 커뮤니티를 뒤져봐야 하는 차주들의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데에 목적이 있습니다.

  7. Robolink

    로보링크는 전 세계 학생들의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 학습을 각종 로봇 키트를 통해 도와주는 회사입니다. CoDrone, Rokit Smart 와 같은 대표 프로덕트를 직접 조립하고 제어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엔지니어링 사고를 익힐 수 있도록 돕습니다.

  8. AmazeVR

    어메이즈는 스팀, 오큘러스, 기어 등의 플랫폼을 통해 각종 VR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돕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VR 영상 제작 및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 자체적인 VR 영화 등을 공개하는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VR의 대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9. FamePick

    페임픽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려하는 기업을 위해 어떤 인플루언서가 가장 프로덕트의 성격에 맞는지 추천해주고, 페이스북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Sponsored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10. OnDemandKorea

    온디맨드코리아는 한류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주로 드라마나 예능, 뉴스 등 비디오를 스트리밍합니다. 미국, 캐나다, 중남미 등 한류 콘텐츠에 열광하는 유저들의 지속적인 사랑으로 2012년 부터 정식 서비스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잡페어에 참여하려면?

  1. 서류 접수를 위해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기존에 프로그래머스에 올려두었던 것이 있다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합니다.
  2. 내 경력에 맞고(Intern/Trainee), 또 기술스택이 맞는 기업의 포지션을 선택합니다. 인당 최대 3개의 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접수 후에는 아래의 타임라인에 따라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 진행 단계

진행 단계

- 일정

순서 일정 비고
온라인 접수 2019-08-12(월)~2019-08-30(금)
1차 온라인 코딩 테스트 2019-08-31(토) 10:00~12:00
2차 과제 테스트 2019-08-31(토)~2019-09-05(목) intern 지원자만 해당
회사별 서류 검토 및 면접 2019-09-02(월)~2019-09-13(금) trainee
- 2019-09-09(월)~2019-09-13(금) intern
비자 발급 및 근무 2019-09-16(월)~2019-10 비자 발급과 관련된 사항은 프로그래머스 협력 기관과 함께 진행합니다.
비자 발급은 최대 2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안내 사항

  • 미국 비자(J-1) 발급비 등 비자 발급 수수료는 회사 부담이며, 항공료, 초기 정착비는 개인 부담입니다.
  • J-1 Intern 비자는 총 12개월 동안의 체류가 허용되며, J-1 Trainee 비자는 총 18개월 동안의 체류가 허용됩니다. 근무 기간은 회사의 포지션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번 잡페어에서는 미국 영주권, 학위 과정의 유학 비자, 취업 비자 등 장기체류 비자를 보유하고 있는 학생, 개발자의 참여를 제한합니다.